서귀포 바다·한라산 조망권 갖춘 친환경 주거타운 ‘제주 레브카운티’
서귀포 바다·한라산 조망권 갖춘 친환경 주거타운 ‘제주 레브카운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서귀포시 강정동 일원에 계획된 친환경 주거타운 ‘제주 레브카운티’가 상품성과 입지, 개발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가 계획된 제주 서귀포시는 제주도에서도 주거지역으로 특히 인기가 좋은 곳이다. 서귀포시에는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서귀포미항, 범섬, 올레 7코스, 이중섭 문화거리, 외돌개, 새연교 등 유명 관광지가 다양하게 자리해 있다. 여기에 골프클럽과 야외 공연장, 청소년 체육시설, 요트, 보트, 스킨스쿠버 등 여가시설도 풍부하게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및 쇼핑센터 등 생활 인프라도 다채롭다. 

또한, 서귀포시 일원에 신공항, 헬스케어타운, 신화역사공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신규 분양을 예정한 도시형생활주택(연립형) ‘제주 레브카운티’는 대지면적 1만2058㎡, 건축면적 2227.70㎡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계획돼 있다. 구성은 84㎡ 단일평형 총 64가구로 현재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집 안에서 바다와 한라산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펜트하우스 설계를 단지 최상층에 적용해 실사용 면적도 넉넉하게 확보했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훌륭하며, 지상 주차공간을 최소화하고 지하 주차공간을 여유롭게 확보했다. 

특히, 아래에서 위쪽으로 높아지는 경사지형의 장점을 고려한 자연 연계형 단지설계가 적용됐다.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산책로와 연결된 다양한 휴식공간 등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다양하게 구성해 입주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일주로, 중산간로 등 광역도로망 접근성이 뛰어나고 인근에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과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다. 대신중학교, 법환초등학교,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등이 근거리에 있고 서귀포시청 제2청사 인근에 다수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국제학교 다수가 자리한 제주영어교육도시도 가까운 거리다. 인근에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이마트, 롯데시네마, 병 의원 등이 있고 농협, 하나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 등 금융기관도 가깝다. 

현장 방문 시 공사진행 상황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