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1순위 청약 돌입
울산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1순위 청약 돌입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조감도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울산 아파트 월세 가격 상승률이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 5월 말 기준 울산의 아파트 월세 가격은 지난해 말보다 2.62% 올라 전국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세가격도 올라 0.64% 상승을 보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울산 부동산 시장에서는 높아진 가격의 전월세 대신 차라리 내 집 마련에 나서겠다는 움직임이 이어지면서 매매 및 분양시장에 활기가 돋고 있다.

DL건설이 서울산 일대인 울주군 상북면 상북(거리, 양등)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블록 2로트 외 3필지에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를 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68~114㎡, 총 6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는 서울산 일대의 다양한 개발 호재를 누리는 입지에 조성된다. 특히 단지는 KTX울산역 역세권 일대가 근거리에 위치한다.

먼저, KTX울산역 역세권 개발사업이 한창이다. 또 지난해에는 KTX 울산역 서측에 'KTX 역세권 복합특화단지 조성 사업'도 본격적인 추진을 알렸다. 여기에 울산의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R&D비즈니스 밸리 조성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울산시 남구 달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19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택전시관을 방문해 청약 당첨여부와 무관하게 특별공급, 1, 2순위 청약 사실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 2순위 및 예비당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등),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2등), 샘소나이트 캐리어(3등), 포트 및 와플메이커(4등)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