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산·마동저수지 등 자연환경 인접 ‘더샵 광양라크포엠’ 공급
가야산·마동저수지 등 자연환경 인접 ‘더샵 광양라크포엠’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광양라크포엠 투시도
▲'더샵 광양라크포엠'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포스코건설이 8월 전남 광양에 ‘더샵 광양라크포엠’을 선보인다.

단지는 가야산 바로 밑에 들어서 산을 뒷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대규모 생태공원과 마동저수지가 인접해 있어 수변을 조망할 수 있다. 

광양 U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교통, 편의, 직주근접 등을 갖춘 우수한 입지에 들어설 것은 예상했는데, 산 바로 밑에 자연을 그대로 누리는 곳에 공급될 줄은 몰랐다”며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누리는 입지에 더샵 브랜드의 상품성이 갖춰지다 보니 관심은 물론 미래가치까지도 기대가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중마로, 중마중앙로, 동광양IC, 이순신대교 등을 이용한 광양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며, 광양제철소 등 주요 산업단지의 직주근접 단지로도 기대가 높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한국창의예술고교를 비롯해 단지 인근으로 중앙초, 동광양중, 중마고, 공공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앞 광양커뮤니티센터와 주요 관공서 등 광양의 최중심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 근린상권 형성으로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구성으로 일조권이 우수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평면 경쟁력을 확보했다. 알파룸, 프리미엄 주방(유상), 현관창고, 듀얼 드레스룸(일부타입) 등이 구성돼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최상층에는 별도의 다락방 공간이 제공되는 복층형 설계를 적용했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광양시 마동 348-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 84~159㎡ 총 920가구 규모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