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골프8학군’ 내 타운하우스 '레인보우힐스' 분양
‘경북 골프8학군’ 내 타운하우스 '레인보우힐스'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6.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경북 골프 8학군 내 고급 타운하우스 '레인보우힐스'가 분양을 시작했다.

대구 구미 근교 골프 8학군에 위치한 수익형 타운하우스 '레인보우힐스'는 연 면적 1945㎡, 건축 면적 1086㎡으로 ▲A타입 45평형 3가구 ▲B타입 55평형 4가구 ▲C타입 55평형 3가구 ▲D타입 60평 1가구 총 4가지 컨셉으로 조성됐다. 전 타입 2층 복층형 오픈스페이스로 1층은 목재 테라스, 2층은 유럽풍 발코니로 조성된다. 

채광과 조망권이 우수한 자연친화형 에코단지로 단지 내 독립된 주거 구조를 갖춰 가구별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맞춤형 공간 배치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도 적용했다.

단지는 경부고속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븐벨리cc와 파미힐스cc 중앙에 위치한다. 뿐만 아니라 구미 송정 자연휴양림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마주하고 있다. 세븐벨리cc 회원권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골프장을 이용할때는 하이엔드급 명품타운하우스의 주인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레인보우힐스'의 장점"이라며 "타운하우스 임대를 통해서 농어촌민박형 고급펜션의 에어비앤비 운용이나 일반 임대를 통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역할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