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오픈…공간분리형 C타입 주목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오픈…공간분리형 C타입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이미지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지난 13일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견본주택이 성황을 이뤘다. 단지는 옥정지구 중심지에 들어서는 ‘도심 속 블록형 단독주택’이다. 

주력 타입인 84㎡C타입의 경우 층별 공간 분리성이 우수하다. 2층에 주방과 거실, 안방이 있어 부모, 가족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고 3층에 자녀방, 3층 위로는 다락과 야외테라스가 있다. 1층에는 다용도실과 알파룸, 가구 정원이 있다. 2층은 부모와 가족의 공간, 3층과 다락은 자녀들의 공간, 1층은 놀이 공간으로 구분하여 활용이 가능하다. 

타입에 따라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 파티룸, 1층 게스트 겸용 스마트 욕실 설계 등 특화 상품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커뮤니티도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규모에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 33개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청약 일정은 23~24일 청약접수를 받고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30~31일까지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청약자 대상 경품 이벤트로 총 1억여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1등 상품으로 전기차(제네시스 GV60)를 증정할 예정이다.

방문객 A씨(35세)는 “C타입의 경우 층별로 공간을 분리해 사용하면 자녀 키우기에 좋아보인다”며 “요즘 청약 점수가 낮아 아파트 당첨도 힘든 상황인데, 꿈 꾸던 전원생활의 기회를 청약 점수 걱정 없이 도전해볼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옥정지구 중심부에 들어서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도 가깝다.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깝다.

단지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며,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다.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되며,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옥정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