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고객 찾아가는 '홈투홈 서비스' 제공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고객 찾아가는 '홈투홈 서비스' 제공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4.29 10: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성 높이는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홈투홈 서비스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홈투홈 서비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대우건설이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인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직접 찾아가는 픽업 서비스인 ‘홈투홈(Home to Hom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은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대표번호로 픽업 장소와 시간을 정해 접수할 수 있다. 견본주택 내부에는 유니트가 꾸려져 있으며,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내부 평면과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는 약 10년 만에 달서구에 선보이는 ‘푸르지오’ 브랜드로 대구 달서구 본리동 358-5번지 일원에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아파트 993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164실, 단지 내 상업시설로 구성된 총 11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대형 개발 호재도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KTX 서대구역을 시작으로 ‘서대구역세권 도시개발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속·시외 버스가 다니는 서대구역복합환승센터와 고급호텔, 복합쇼핑몰, 공원문화시설, 친환경 생태문화공원 등이 조성되는 대규모 개발이 추진된다. 현재 노후화된 서대구역 주변 곳곳의 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일대 주거 환경 역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직선거리 약 1.5㎞에는 대구광역시청 신청사 건립 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도보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달구벌대로, 와룡로가 인접해 남대구IC와 성서IC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 이를 통해 대구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에서 반경 약 500m 거리에 덕인초, 새본리중이 있다. 대건고, 효성여고 등도 가깝다. 홈플러스 성서점,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CGV 대구월성점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 또 달서구청, 대구의료원 등이 가깝고 학산공원, 두류공원, 장기공원 등 주변에 공원이 많다.

입주 이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는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 설계로 공사기간이 3년을 초과해 입주전 전매가 되고, 중도금 6차 자납까지 약 10개월 이상 기간이 넉넉해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찌 2022-05-13 18:05:20
로얄층 선착순 분양중 빠른 대표상담: 1599-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