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망권 갖춘 브랜드 대단지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본격 분양
조망권 갖춘 브랜드 대단지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본격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화MTV 생활형숙박시설…15일 홍보관 오픈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역조감도.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역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시화 멀티테크노밸리(시화MTV)에 들어서는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브랜드와 대단지, 라군뷰 등 특화 3요소가 모두 포함된 분양상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은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4월 15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49층 총 1191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 36~244㎡ 18개 타입으로 이 중 15개 타입이 3실 이상의 중대형 위주로 공급될 계획이다.

분양일정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청약이 실시되며 2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어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일부 타입을 제외하고 시화호를 바라볼 수 있는 라군뷰 조망권을 갖췄다. 호실별로 오픈형 테라스 설계가 도입되며 (장애인전용객실 제외) 지상 3층에는 인피니티풀과 약 360m 규모의 조깅코스도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실내수영장, 레스토랑 등 커뮤니티 시설과 전문 서비스대행 기업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유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각 호실에는 쾌적한 실내 산소농도를 유지해주는 힘펠 고순도 산소발생시스템, 욕실환기시스템, 친환경 무기질 도료 마감 등이 적용될 예정이며 공간별로 유럽산 포셀린 타일과 천연 대리석을 적용하고 해외 유명작가들이 디자인한 특수 무늬목 디자인이 적용된 주방가구와 가전제품을 적용할 예정이다.

시화 MTV는 반달섬 마리나 개발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며 아시아 최초 인공서핑파크인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반달섬 해양문화공원, 화성국제테마파크, 시화호 뱃길 복원 등 다양한 개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안산 사이언스밸리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혁신파크 등의 첨단산업 기반시설 개발이 추진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신안산선이 오는 2024년 개통을 목표로 개발이 추진 중이으로 경기도 서부권에서 여의도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이 구축된다. 시흥~안산 스마트허브트램도 오는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트램이 개통되면 4호선, 소사원시선 등의 노선 이용이 편리해진다. 또한 제2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시 접근성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에 위치하며, 준공 예정일은 2026년 6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