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 복층 오피스텔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풀옵션 복층 오피스텔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광역조감도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광역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1~2인 등 소규모 가구가 늘면서, 풀옵션 소형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주거 편의성이 높아,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시화MTV 내 오는 10월 최초 입주 예정인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은 빌트인 풀옵션 오피스텔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A·B 타입은 복층형 구조로 복층 공간은 계약면적에 포함되지 않아 실사용 면적이 넓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대형 복합 스트리트몰이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시흥고속도로가 가깝고, 시화나래IC와 오이도IC를 잇는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시화MTV 구간이 오는 5월 개통할 예정으로 인근 주요도시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안산~시흥~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 복선전철(2024년 예정) 수혜도 품고 있다.

또,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 인근에 위치한다. 웨이브파크는 세계 최대·아시아 최초의 서핑장으로, 시흥시가 추진 중인 ‘K-골드코스트’ 사업의 랜드마크로 꼽힌다. 여기에 초대형 복합스트리트몰, 해양생태과학관, 아쿠아펫랜드 등 여러 개발사업이 단지 주변 곳곳에서 이뤄지고 있다.

또한 시화스마트허브, 안산스마트허브,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등 여러 산업단지가 인근에 있어 약 2만개 기업과 25만여 명의 폭넓은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은 2020년 말 분양신고를 마친 단지로, DSR 2단계 규제를 받지 않으며 LTV를 최대 70%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한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온누리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은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공원로 27에 위치, 전용 20~41㎡ 총 476실 규모다. 세부적으로는 ▲A타입 전용 20㎡ 119실 ▲B타입 전용 25㎡ 329실 ▲C타입 전용 41㎡ 21실 ▲D타입 전용 38㎡ 7실 구성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