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성·공간활용성 높인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쾌적성·공간활용성 높인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1.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조감도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코로나19로 외출과 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이 계속되면서, 테라스 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테라스 하우스는 선호도가 높아진 주거쾌적성과 다양한 공간활용 부분에서 강점을 지닌 상품으로 분류된다. 상품 특성상 주로 숲이나 공원으로 둘러싸이는 입지에 조성돼 자연환경이 가깝고, 테라스를 비롯해 다락, 지하 등 넉넉한 서비스 공간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서다.

동탄2신도시에서는 현대엔지니어링이 문화디자인밸리 B8블록에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를 공급 중이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지하 1층~지상 4층, 9개 동, 전용면적 138·148㎡ 총 12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는 자연환경과 도심 인프라를 품은 도심권 테라스 하우스 상품으로 조성됐다. 단지 앞에는 오산천이 흐르고 주변에는 방아다리공원 등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다. 단지에서는 주변 녹지 조망도 가능해 사계절의 변화를 집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도보권에는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고, 동탄국제고와 교육시설이 밀집된 에듀상가, 교육형 문화복합시설이 조성되는 트라이엠파크도 가깝다. 여기에 단지는 GTX-A노선이 예정된 SRT동탄역,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돼 청약통장 유무, 당첨 이력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청약일정으로는 오는 6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공급 물량의 청약접수를 먼저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7일(금)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일반공급 물량의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수) 진행하고, 24일(월)부터 26일(수)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 화성시 오산동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