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설계·다양한 커뮤니티 갖춘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맞춤형 설계·다양한 커뮤니티 갖춘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1.11.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해당지역 1순위·10일 기타지역 1순위·11일 2순위 청약 진행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이 지난 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 첨단 시스템 적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구시 남구 봉덕동 1067-35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8층, 4개동, 전용면적 52~84㎡ 총 34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27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투시도

단지는 전 가구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 주방에는 효율적인 가사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주방가구가 대부분의 가구에 배치된다. 

특히,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도록 거실과 주방을 차단하는 슬라이딩도어를 설치해 '홈오피스'를 구현할 수 있는 H키친 히든쿡(유상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전용면적 59㎡타입은 마스터강화형(유상옵션)을 통해 안방과 연결되는 드레스룸으로 변경할 수 있다.

전용면적 52㎡는 1~2인 가구가 살기에 적합한 타입으로 넓은 거실과 주방이 장점이며,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 배치와 충분한 여유 공간으로 가사 동선이 편리하다. 전용면적 84㎡는 안방에 드레스룸과 파우더장이 제공되며, 파우더장은 좌식형과 입식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유상옵션을 통해 슬라이딩 도어 붙박이장을 선택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단지 내 피트니스,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북카페, 코인세탁실,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되고, 힐스테이트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가 적용된다. 단지 내외부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리베이터콜, 스마트폰 키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소등지연스위치,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등이 설치되며,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현관 안심 카메라, 200만 화소 CCTV, Push-Pull 디지털도어록 등도 적용된다.

청약 일정은 9일(화) 1순위 해당지역, 10일(수) 1순위 기타지역, 11일(목) 2순위를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수)이며, 계약은 11월 30일(화)부터 12월 2일(목)까지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 일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