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화곡역 직통연결 예정 상가 ‘챔버 아케이드’ 1일 분양 개시
강서구 화곡역 직통연결 예정 상가 ‘챔버 아케이드’ 1일 분양 개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10.01 11: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곡역과 직통연결 예정인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
▲화곡역과 직통연결 예정인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강서구 일대에서 하이엔드 오피스텔 ‘더챔버(The Chamber)’의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10월 1일 분양을 개시한다.

강서구 마곡지구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마이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오는 2022년 LG아트센터가 마곡지구로 이전을 계획 중이다. 또한 마곡 R&D 산업단지 등 대규모 업무지구가 형성되고 있는 것은 물론 마곡엠밸리 등 주거시설도 속속 들어서고 있다. 여기에 강서구 가양동에는 옛 CJ제일제당 부지 개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강서구에 위치한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는 마곡동, 가양동의 개발호재 수혜가 기대되며 트리플역세권으로 거듭날 5호선 화곡역과 직통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화곡역은 일평균 5.5만명이 이용하는 곳으로, 오는 2023년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예정), 오는 2027년 2호선 청라연장선(예정)이 개통하면 보다 많은 유동인구가 예상된다. ‘챔버 아케이드’의 지하 2층이 화곡역과 지하 2층으로 연결될 예정이며, 지상 1층은 가시성 높은 사거리 대로변 코너에 위치하고 화곡역 1, 2번 출구와 맞닿아 접근성이 좋다.

강서구 일대에 의료관광특구인 미라클메디특구가 형성돼 있으며, 지상 2층에 인근에 있는 다수의 병의원 및 뷰티클리닉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메디컬 관련 업종을 유치할 계획이다.

지하 2층에는 고감도 F&B, 리테일 판매시설 등을 유치하고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필라테스, 스크린골프, 유명 카페, 베이커리 등 앵커테넌트 시설을 유치할 계획이다. 지하 2층에 자연과 선큰을 통해 탁 트인 듯한 느낌을 주는 챔버가든을 조성하고 내부 에스컬레이터 등의 설계를 통해 이동 편의성을 고려했다.

한편, 한양건설이 짓는 ‘챔버 아케이드’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 174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층에 조성된다. 함께 들어서는 오피스텔 ‘더챔버’는 지상 3층~지상 23층, 154실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인 ‘더챔버 갤러리’는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곡 한양더챔버 2021-10-04 12:21:02
분양문의 및 모델하우스 예약 1600-6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