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심’ 역세권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 분양
'생활 중심’ 역세권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9.0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원·편의시설 인접한 역세권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 투시도
▲'풍무역 파크 트루엘'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마트나 공원 등 생활 편의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에 수요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러한 오피스텔은 임차인들의 선호도가 높아 공실 우려가 적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평가받기 때문이다.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한 오피스텔은 실제 청약 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한국 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8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분양한 오피스텔 ‘다산역 데시앙’은 531실 모집에 평균 16.9대 1, 최고 경쟁률 393.4대 1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감했다. 단지는 다산 중앙공원, 다산 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현대아울렛 등 쇼핑시설도 인접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김포도시관리공사는 경기 김포시 풍무2지구 5블록 1롯트에 오피스텔 ‘풍무역 파크 트루엘’을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1~48㎡, 총 215실 규모로 공급된다. 분양 일정은 오는 9월 6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9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10일, 11일 이틀간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은 단지 바로 옆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CGV도 도보권에 위치한다. 자연환경을 가까운 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선수공원과 새장터공원이 단지 바로 인근에 위치하며 장릉산 둘레길, 계양천 등 자연녹지도 풍부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 등 여가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김포대로,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역세권에 입지해 서울 김포공항역 까지 두 정거장(약 10분)에 이동이 가능하다.

2.6m의 높은 천장고를 설계로 일반적인 오피스텔과는 다른 개방감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터치스크린으로 조명, 난방, 환기 등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기존 주차 공간보다 20cm 더 넓어진 확장형 주차공간 설계(일부)로 한층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공사비 절감을 위해 기계식을 혼용하는 다른 오피스텔과 달리 100% 자주식 주차장을 구성했다. 태양광 패널, 지열 등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의 분양 홍보관은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