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혁신설계에 금융 혜택까지…'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주목
최고급 혁신설계에 금융 혜택까지…'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8.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新부촌 중동 핵심 입지에 조성
이태리산 세라믹 패널·키친형 냉장고 등 무상 제공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스카이뷰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스카이뷰'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KCC건설은 13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일대에 조성하는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 1260-16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81~84㎡, 총 222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이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별 실수는 ▲81㎡D 58실 ▲84㎡A1 32실 ▲84㎡A2 33실 ▲84㎡B1 33실 ▲84㎡B2 33실 ▲84㎡C 33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해운대의 신흥 부촌으로 자리매김한 중동의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최고급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전실에는 3연동 현관중문, 키친형 냉장고와 냉동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오븐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아트월과 주방 상판 및 벽체에는 이태리산 세라믹 패널이, 복도 벽체에는 락 패널이 전실에 무상으로 시공된다.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며, 호텔의 품격과 아파트의 실용성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공간혁신설계를 도입해 주거 쾌적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트렌디한 혁신평면과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의 고급 커뮤니티와 오픈테라스(3층)가 마련된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금융혜택도 갖췄다.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과 함께 계약금 정액제(1차 2000만원)를 실시하며, 군별 청약금도 30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됐다. 또 단지는 최근 각광받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돼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통장 필요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해운대 해변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린레일웨이, 오산공원 등 녹지시설이 가깝다. 인근에는 이마트, 로데오거리, 해운대구청 등이 자리하고 있고,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된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의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이 도보 2분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단지며,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 인근에는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 개통(2024년 예정)을 앞두고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도보 3분 거리에는 해운대초가 자리하며, 인근에는 동백중, 신도초, 신도중, 신도고, 해운대고 등 부산의 대표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에 마련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에서는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항공사진),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2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청약은 군별로 청약이 진행되며, 1군(84㎡A1, 84㎡A2), 2군(84㎡B1, 84㎡B2), 3군(▲84㎡C, 81㎡D) 총 3개군으로 구성된다. 1인 당 각 군별로 총 3개군의 청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