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공원' 그리너리 라이프 누리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도심 속 공원' 그리너리 라이프 누리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1.07.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조경 특화설계·외부 공원 인접…‘파크 라이프’ 기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그린 컬러를 내부 공간에 들여 ‘그리너리 라이프(Greenery Life)’를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가 분양을 예고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강동구에 선보이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는 한강변 입지에 내부는 풍부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도심 속 공원’을 지향하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는 내부에 조경 특화 설계가 적용된 ‘파크아워스’를 조성해 파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늘을 바로 앞에서 마주하는 듯한 인피니티 엣지, 넓은 잔디광장과 한강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워크 등 신개념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한강변에 위치해 있고, 고덕수변생태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고덕산과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고덕비즈밸리 내에는 근린공원(예정)도 조성될 계획이다.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유통1블록)에 들어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1092㎡ 규모로 조성된다.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37~158㎡, 업무시설 총 597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내세우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는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하고,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팬트리 등이 포함되돼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되는 신개념 복합공간이다. 또한 편의시설, 문화공간, 녹지공간, 쇼핑시설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차별화된 키테넌트 구성이 돋보인다. 현재 서울 최초 이케아 입점(2024년 예정)이 확정됐고 이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키즈짐, 전자제품샵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내부 특화설계에서도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전망대, 스카이포켓, 플라잉 가든 등 다양한 시설을 도입할 예정이다.

북스토어, 갤러리, 컨시어지, 온에어스튜디오, 미팅룸, 카페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어메니티를 구성하고, 프라이빗 어메니티에는 공유키친, 소파라운지, 데스크존, 무인 CVS, 코인런드리, 프라이빗 다이닝룸 등 오피스 이용자들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강일IC,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서울~양양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9호선 연장선 샘터공원역(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며, 사업지 바로 옆에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공사를 진행 중이다. '서울~안성 구간'과 '안성~세종 구간'은 각각 2022년과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고덕 비즈밸리를 중심으로 인근에 강동일반산업단지, 첨단업무단지 등 비즈니스벨트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일대에 견본주택 개념의 ‘디어반 갤러리’를 조성 중이며,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사업지에서 한강 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관도 운영한다. 현장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브이센터 전시장에서 운영 중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조경조감도]
▲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조경 조감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