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대형 커뮤니티 조성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대형 커뮤니티 조성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11.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오산에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아파트에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높이고자 대형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 오산에 첫 진출한 롯데건설은 지역 최대규모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이 커뮤니티 공간은 1만1000㎡ 규모로 ▲액티비티존 ▲패밀리존 ▲에듀존 ▲컬쳐존 등으로 구성된다.

액티비티존은 다양한 여가활동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된다. 고급 아파트 단지의 상징인 실내수영장(유아용 풀장 포함)이 오산 최초로 조성된다.

패밀리존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실내에서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키즈짐을 비롯해 어린이집, 기즈카페, 게스트룸,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에듀존은 어린이 전용 학습을 위한 어린이도서관을 비롯해 작은 도서관, 독서실, 북카페로 마련되고, 컬쳐존은 다목적홀과 공유오피스와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비즈센터, 쿠킹라운지로 꾸며진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역할이 더 중요해진 만큼, 입주민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를 도입했다"며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이 가능하게 돼 입주민의 주거생활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오산시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동, 전용면적 65~173㎡P, 총 233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 186-1번지 일원에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현재는 전화 예약제로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