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피트니스 센터 갖춘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11월 분양
멀티 피트니스 센터 갖춘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11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2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깅트랙 갖춘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로 차별화
드라이브 연습 가능한 실내 골프연습장도 갖춰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야경투시도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야경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그동안 남원에서 볼 수 없었던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가 내달 분양에 나선다. 그 주인공은 전북을 대표하는 건설사인 ㈜제일건설이 남원시 신정동에 공급하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다.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브랜드 아파트로 기존 남원 내 브랜드 아파트가 적었던 만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브랜드 아파트답게 타 단지와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갖춰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멀티 피트니스 센터를 선보인다. 안에는 다수의 운동기구들도 배치해 입주민들이 건강관리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실내 골프연습장도 갖췄다. 실내 골프연습장을 통해 주부들은 가사로 쌓인 스트레스를 직장인들은 퇴근 후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한 드라이브와 함께 날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는 다른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힘든 조깅트랙을 갖췄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조깅트랙이 멀티 피트니스 센터 안에 위치한 덕분에 날씨와 미세먼지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조깅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116-3번지 일원에 전용 59~138 8개동 총 449가구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59㎡ 59가구 84㎡ 259가구 119㎡ 73가구 138㎡ 4가구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2014년 이후 남원시에 처음 공급되는 신규 분양 아파트로 남원시민을 비롯해 주변 지역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분양 관계자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아파트인 만큼 상품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멀티 피트니스, 지역 최초 단지 내 키즈 실내놀이터,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최신 커뮤니티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1 번지에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