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특급 프리미엄 누린다…'마포공덕 제나우스 오피스텔' 분양
마포 특급 프리미엄 누린다…'마포공덕 제나우스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0.10.07 09: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터플 환승 가능한 공덕역 위치…넘치는 임대수요 '눈길'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국내 최대 퀸터플(Quintuple) 환승이 가능한 공덕역 인근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17-12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7층 총 131실 규모의 '마포공덕 제나우스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공덕역은 서울 지하철 5호선, 6호선, 수도권 전철 경의·중앙선, 인천국제공항선이 만나고 향후 건설될 신안산선까지 포함하면 총 5개 노선이 한 곳에 만나게 되는 퀸터플(quintuple) 환승역이다. '마포공덕 제나우스'는 공덕역과 도보5분거리의 애오개역, 타당성 검토 중인 만리재역까지 트리플 역세권의 특급 교통을 누릴 수 있고, 향후 수도권 GTX시대가 열리면 서울역을 이용해 수도권 주요 지역까지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광역교통망 형성과 더불어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 직주근접을 꿈꾸는 20~30대 직장인과 1~2인 가구의 유입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서울시청, 광화문, 신촌,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요지와의 접근성이 높은 '마포공덕 제나우스 오피스텔'은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만큼 임대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서울서부지방법원 등의 관공서를 비롯해 대기업 사옥이 밀집해 있으며 서강대, 홍익대, 연세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등의 주요 대학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공덕시장, 효창공원, 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서울로 7017과 연계한 ‘만리재길 걷고 싶은 거리 조성’, ‘소금처럼 빛나는 젊음의 낭만도시 공덕, 아현생활권 조성’사업 등도 활발하게 전개 중으로 호재도 풍부하다.

내부적으로는 전실 복층 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전실 건조기 설치 및 일부 세대 스타일러 설치 등 프리미엄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젊은 층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보인다. 17층 옥상에는 입주민 전용 스카이파크가 조성되고 옥상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입주민 관리비 절감도 세심히 설계했다.

또한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대출이며 잔금도 70~80% 대출이 가능하여 초기에 자금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마포공덕 제나우스 오피스텔'은 현재 홍보관을 통해 성황리 분양을 진행 중이다. 홍보관은 마포역 1번 출구 앞 신화빌딩 1층에 위치하며, 전화를 통한 분양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땅부자 2020-10-08 15:15:57
트리플 역세권이라... 한번 방문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