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새 광고 캠페인 선보여
대우건설, 푸르지오 새 광고 캠페인 선보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0.06.1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푸르지오의 광고 캠페인 [자료=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푸르지오의 광고 캠페인 [자료=대우건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이 재단장한 '푸르지오' 브랜드의 디자인과 상품을 알기기 위해 새 광고 캠페인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를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내추럴 노빌리티(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물은 지상파와 케이블TV, LED전광판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이를 통해 단지 내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푸르지오 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편과 '깨끗한 공기' 두 편으로 제작됐다. 디자인편을 통해서는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주고, 깨끗한 공기편을 통해서는 대표적 주거 상품으로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정체불명의 이미지나 모델을 최대한 배제하고 새로워진 디자인과 상품을 전면에 부각시켰다. 광고 속 장소들은 대부분 별도 제작된 세트장이나 전혀 동떨어진 고급스런 공간이 아닌 최근 준공된 ‘과천푸르지오써밋’,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실제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들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와 뉴 노멀로 대표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주거공간으로서 아파트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면서 “브랜드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뿐 아니라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