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수요자 발길 이어지는 '군포 에이스 스퀘어', 8일 오픈 예정
1년 365일 수요자 발길 이어지는 '군포 에이스 스퀘어', 8일 오픈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1.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아리 상권 갖춘 ‘군포 에이스 스퀘어’ 오는 8일 분양 시작
지하 3층~지상 13층 규모 지식산업센터 내 GF~ 2F까지 상가로 구성
낮은 상업용지 비율로 독점 수요 가능해 투자자 눈길

 

▲'군포 에이스 스퀘어' 상가 투시도
▲'군포 에이스 스퀘어' 상가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말과 주중 수요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군포 에이스 스퀘어’가 오는 8일 분양 예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뛰어난 자연경관 등을 갖춘 핵심 상권에 위치하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군포 에이스 스퀘어’는 군포 첨단산업단지 내 최고층 복합상가로 들어서며, 금년 5월에 분양해 3개월만에 완판된 ‘군포에이스더블유밸리 지식산업센터’ 오피스와 같은 건물 내 위치한다. ‘군포 에이스 스퀘어’는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1246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3층~지상 13층 규모로 조성된다. 

상가는 안정적인 수익기반이 확보된 항아리 상권을 갖췄다. 건물 내 428개 오피스 입주사 고정 수요와 군포 첨단산업단지 내 48개 입주 기업체 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

또, 군포 부곡지구 약 4,000세대, 초평지구(예정)의 약 3,000세대 지역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의왕테크노파크, 현대로템, 현대자동차중앙연구소에서 근무하는 3,000명 이상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갖췄다. 또 지하철 1호선 의왕역, GTX-C노선(예정), 영동고속도로 동군포IC 등 뛰어난 수도권 광역교통을 갖춰 인근 지역의 유동인구까지 흡수 가능하다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군포 에이스 스퀘어’는 축구장 1.5배 크기인 중앙공원과 직접 연계된 만큼 이국적인 상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공원에는 청소년 문화공간인 틴터카페가 위치해 10대 수요도 손쉽게 흡수 가능할 전망이다. 

상가는 주변 택지지구에 비해 낮은 상업용지 비율을 갖춘 군포 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해 독점수요를 누릴 수 있는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최대 6.6m의 높은 층고로 설계돼 복층 시공이 가능하며 개방감이 뛰어나다. 또, 층마다 상가 컨셉을 다르게 구성해 체류시간 내내 지루하지 않게 형성했다. 

상가는 GF에서 2F까지 위치하며, GF층은 광장형 상가로 광장 앞쪽으로 상가를 배치했다. 지상 1층에는 축구장 1.5배 면적의 중앙공원과 연결된 공원 연계 상가, 이동수요를 사로잡을 수 있는 대로변 상가로 구성했다. A동 2층은 테라스형 상가로 구성되며, 지식산업센터와 연결된 독립된 B동의 코너형 상가도 들어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이동하는 동안에도 내부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터 옆으로는 STEP형 상가를 유치시켜 눈길을 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87, 디지털엠파이어 A동 106호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