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ADT캡스,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 위한 MOU 체결
대림산업-ADT캡스,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 위한 MOU 체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10.1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림산업은 ADT캡스와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종로구 수송동 대림산업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윤효규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 상무와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솔루션사업실 박병진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는 대림산업이 추진하는 한남3구역 재개발·방배 삼익 재건축 사업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전문 인력을 제공한다. 한남3구역 재개발은 올해 도시정비시장 최대 규모 사업으로 평가받는 프로젝트로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197개동, 5816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대규모 사업이다.

대림산업이 해당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될 시, ADT캡스는 보안기업으로서 그간 축적해 온 물리보안 기술 및 전문 인력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크로 전용 캡스홈 서비스 등 한남3구역 및 방배삼익 조합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ADT캡스는 추후 ACRO와 e편한세상 등 예비 조합원에까지 보안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고,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거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양사간 업무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대림산업은 1939년 설립돼 국내 100대 건설사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건설기업으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ACRO)와 e편한세상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