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안양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분양
현대건설, 안양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건설은 10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 76㎡, 총 303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공급되는 면적은 ▲59㎡ 153가구 ▲76㎡ 150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환기성과 맞통풍이 뛰어난 전 가구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된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이 있다. 또 1번국도,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이 수월하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 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안양동초·임곡중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설계는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구성에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일부터입) 등이 적용된다.

힐스테이트의 하이오티(Hi-oT, 현대건설과 힐스테이트, 하이테크의 'H'와 IoT의 합성어) 서비스도 도입된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 조명과 가전을 키고 끌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알림은 물론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 할 수도 있다. 택배 도착도 알려준다.

단지 배치는 전 가구 60% 이상이 남향 위주로 지어지며 100% 지하주차장으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이 들어서며 지하에는 세대창고도 설치된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에서는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통해 쉽게 비봉산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임곡공원,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특히 임곡공원은 개발 사업을 추진 중에 있어 향후 개발 시 공원 내 조경시설과 휴양시설, 운동시설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쾌적한 웰빙 생활이 가능하다.

100% 지하주차장 조성으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광폭주차장도 비중이 높아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을 구성하고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을 단지 곳곳에 배치한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지하에 세대창고도 설치해 무겁고 부피가 큰 개인용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에 마련되며 오는 10월 중 개관한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9 한스하임 101호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