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리뉴얼 ‘푸르지오’ 브랜드 TV 광고 온에어
대우건설, 리뉴얼 ‘푸르지오’ 브랜드 TV 광고 온에어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9.04.01 12: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TV 광고는 ‘푸르지오의 변화’와 ‘생활의 변화’ 편으로 총 2개로 구성돼 있다. 1편에서는 단순히 컬러, 로고, 조경, 디자인의 변화가 아닌 고객의 삶이 완전하게 변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편에서는 아침, 산책, 여유, 취미, 저녁이라는 생활의 변화를 강조하며 푸르지오를 통해 고객의 삶 자체의 본연의 고귀한 가치가 바뀔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대우건설은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의 삶을 살 수 있다’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 ‘Live your life’도 새로 선보였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The Natural Nobility’라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철학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고 카피까지 완벽해 사내 시사회에서 높은 호평을 얻었다”며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푸르지오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고귀한 삶을 변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tonji 2019-04-01 12:29:47
리뉴얼 신경쓰는것도 좋은데 계약좀 지켜주세요 로이유리로 계약했는데 복층유리시공하고 오표기라고 도면은 정상이라니 말이되냐구요 난 오토차량 계약서에 명시하고 샀는데 스틱주면서 계약서 오표기라 하는것과 뭐가다른가요 기자님들 의왕파크푸르지오에서 일어난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