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심산김창숙기념관 개보수 지원
LG하우시스, 심산김창숙기념관 개보수 지원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9.04.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LG하우시스가 국가보훈처와 함께 ‘심산김창숙기념관’의 시설 개보수 공사를 지원했다.

심산김창숙기념관은 김창숙 선생의 생애 기록과 사진, 유품 등을 전시한 곳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청소년 교육 및 문화 행사가 활발하게 열려 연간 방문객이 60만명에 달했다. 방문객이 많은 만큼 지난 2010년 개관 이후 전시실과 교육실 등의 시설이 많이 낡은 상태였다.

이에 LG하우시스와 국가보훈처, 심산김창숙선생기념사업회는 기념관 개보수를 진행, 파리장서운동 100주년을 맞은 3월 29일에 기념관을 재개관하게 됐다.

LG하우시스는 기념관의 전시실과 교육실 등에 LG하우시스의 시스템창호,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필름, 강화목재 등을 적용해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국가보훈처는 전시내용 보완 및 시설물 개선 공사를 진행해 방문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기념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민경집 LG하우시스 대표이사는 “김창숙 선생이 주도한 파리장서운동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날에 개보수를 마치고 기념관이 재개관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고, LG하우시스가 힘을 보탤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국내 건축자재 대표 기업으로서 사업역량을 활용한 애국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