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북판교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분양
현대, 북판교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3.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건설이 경기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북쪽 인근인 ‘북판교’에서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연면적 약 4만9912㎡, 지하 5층~지상 8층의 규모다.

지하 1층~지상 8층에 지식산업센터 263실, 지하 1층~지상 1층에 상업시설 48실, 지하 2층~지하 4층에 지식산업센터 창고 20실로 구성된다.

조성 예정인 제3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2㎞, 제2판교테크노밸리와는 직선거리로 3㎞ 수준이어서 개발 호재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성 예정인 제3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2km, 조성 중인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3km 수준이어서 올해 완공예정인 제2판교테크노밸리는 개발 호재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판교ㆍ고등ㆍ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입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고등IC 초입에 위치해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쉬우며 분당~내곡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릉산 조망이 가능하고 상적천, 대왕저수지, 근린공원 등과도 가깝다. 여기에 판교와 서울 강남을 잇는 광역교통의 핵심입지인 만큼 출퇴근도 수월할 것으로 예상됐다.

인릉산 조망이 가능한 숲세권 입지인데다 상적천, 대왕저수지, 근린공원 등과 가까워 쾌적한 업무환경까지 더해졌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호·실별 발코니,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해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했고 주차대수도 334대로 넉넉하게 확보했다. 섹션형 소형 오피스로 설계해 입주기업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호·실 조합을 통해 필요한 만큼 사무공간을 선택할 수도 있다.

1인 창업자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업체 입주를 가능하도록 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와 상관없이 분양신청을 할 수 있고, 중도금 무이자 융자 알선 및 입주 시 취득세ㆍ재산세 감면(2019년 12월말까지 취득세 50% 및 재산세 37.5% 감면, 이후 미정)등 기업의 부담을 낮추는 금융 및 세제혜택도 지원된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05-3번지(SK V1 GL메트로시티)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