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분양혜택 정보 앱 ‘까까조’, 코리아빌드서 관심 급증
국내 분양혜택 정보 앱 ‘까까조’, 코리아빌드서 관심 급증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2.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2월 20일(수)부터 5일간 진행된 코리아빌드 전시회 참관이 까까조의 가파른 성장세에 또 한 차례 힘을 더했다는 평가다.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및 인테리어 박람회로 꼽히는 만큼 부동산 상품에 관심을 가진 수요가 대거 모여드는 행사로서, 이곳에 마련된 까까조의 홍보부스 역시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홍보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까까조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오픈 이벤트 등에 좋은 반응을 보이며 회원가입 및 광고게시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기도 했다.

코리아빌드 이후 까까조는 회원가입은 물론 혜택상품 게시, 신규 및 추가 광고 문의 등이 대폭 증가했다. 실제로 D건설, L건설, I건설 등 부동산 업계에서 이름 높은 브랜드 건설사의 상품을 비롯해 폭넓은 상품군이 다양하게 게시되고 있으며 실제 계약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성공에는 온라인과 SNS 등에 진행 중인 광고는 물론, 대폭 할인된 가격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가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보급률이 1인당 1대에 달하는 우리나라의 인터넷 상황을 고려했을 때 분양 및 혜택 정보를 웹과 앱으로 동시에 제공하는 까까조는 분양 상품의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평한다.

실제로 까까조는 분양 상품 공급자에게는 잔여 물량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창구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보다 다양하고 디테일한 상품 정보와 혜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의 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까까조 관계자는 “론칭 전부터 이후까지 큰 관심을 모아온 까까조는 이번 코리아빌드 참관을 통해 재도약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분양상품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분양시장의 한 부분으로서 그 의미를 키워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