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2019 VIP특약점 전략세미나’ 개최
노루페인트, ‘2019 VIP특약점 전략세미나’ 개최
  • 이보림 기자
  • 승인 2019.02.26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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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트렌드 반영한 14여종 신제품 최초 공개

 

(건설타임즈) 이보림 기자= 노루페인트(대표이사 진명호)는 ‘2019 VIP 특약점 전략 세미나’를 제주 롯데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노루페인트 임직원과 전국 주요 특약점주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도약’을 주제로, 2019년 새롭게 출시될 신제품 발표와 페인트 업계의 트렌드 변화 분석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또한 올 한해 더욱 강화되는 국내 환경 규제와 관련 안전법에 대한 상세한 소개, 그리고 도약을 주제로 특별 강연이 있었으며 2019년 매출증대를 통해 이익을 공유하기 위한 전략적 토론의 시간들이 마련됐다.

노루페인트 진명호 대표이사는 "2019년 74주년을 맞이하는 노루페인트는 그동안 축적된 기술역량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 파트너인 특약점과 지속성장, 품질우선 서비스 판매 정책을 유지해왔다" 면서 “중장기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넓고 멀리 보는 관점으로 지역 상권 경쟁에서도 한 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특약점과 함께 고민하고 도약하는 한 해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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