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봄날 담은 2019년 홈데이 신상품 출시
유진그룹, 봄날 담은 2019년 홈데이 신상품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2.2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유진그룹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2019 봄ㆍ여름(SS) 시즌 신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올해의 팬톤 컬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연령대 별 타깃에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마련했다.

신혼부부와 입주고객을 위한 ‘신혼의 발견’ 패키지는 3.3㎡(1평)당 100만원(85㎡ 기준)으로 기본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공사의 거품을 없앴다.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스타일링을 무료로 진행하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은 홈데이몰과 제휴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인테리어 마감 및 컬러 컨설팅이 특징인 ‘엄마의 봄날’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트렌드를 반영한 ‘핑크블러썸’, ‘모던레트로’ 2가지 상품으로 출시했다. 3.3㎡(1평)당 119만원(85㎡ 기준)으로 10만원을 추가하면 주방도어 도장도 가능하다. 핑크블러썸 패키지는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의 완벽한 조화로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제안한다. 모던레트로 패키지는 거실의 하프 웨인스 코팅, 주방도어의 도장, 현관의 도장 중문까지 주요 공간에 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

새 시즌 패키지는 한정 기간 동안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계약 금액(500만원 기준 10만원 증정)에 맞춰 홈데이 모바일 상품권을, 패키지 상품에 따라 발뮤다 제품(토스트기, 공기청정기)을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액의 0.5%를 홈데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매장 내 소품 구입이나 유상 AS에 사용 가능하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연령대별 필요를 활용해 홈데이만의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안한 것”이라며 “합리적 가격의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신혼부부와 홈인테리어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족과 자신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