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코리아빌드 참가
KCC, 홈씨씨인테리어 코리아빌드 참가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9.02.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신규 패키지 및 욕실 신제품 선보여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 코리아빌드서 첫선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KCC가 20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KCC가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규 패키지 3종 이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을 포함해 KCC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는 전시 부스 바로 앞에서 양 날개를 활짝 열고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전시회가 종료된 이후에도 윙바디 카를 이용하여 전시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창호 제품 외에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가 관람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이지패널 패키지는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 대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시공 기간이 짧은데다 물때나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없고 넓은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변색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지녔다.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파트너 모집 또한 상시로 진행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시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현장에서 파트너 등록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파트너 업체 등록 시 첫 구매 건에 한해 홈씨씨인테리어 자재 최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