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테크노밸리 성연 에드가 오피스텔 분양 시작
서산 테크노밸리 성연 에드가 오피스텔 분양 시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2.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경제자유구역, 공항개발 등으로 충청남도 서산시가 서해안 개발의 중심지로 꼽히기 시작하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서산시 성연면에 위치한 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가 2014년 완공되면서,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서산시는 2010년부터 매해 평균 1931명씩 꾸준한 인구 증가를 기록하고 있으며, 서산시 성연면의 경우, 압도적으로 높은 인구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서산시 성연면에 서산 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면서 300여개의 기업 입주, 약 15만 명의 고용 유발 효과, 연간 약 3조 원의 매출과 1만 8000여 명의 고용 창출, 주변 산업단지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한 약 9만 명 배후수요, 6,570여 가구가 입주하여 2만 여명의 상주인구를 확보하게 됨에 따라 발현된 것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서산 테크노밸리의 투자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는 데에 입을 모으고 있다.

이에 시행, 시공, 마케팅 등을 모두 담당하는 ㈜도휘는 이미 전라남도 목포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에서 성공적인 분양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성연 에드가 오피스텔’을 준공하면서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성연 에드가 오피스텔은 1층 10개의 상가점포와 2~7층 84세대의 원룸, 투룸으로 구성된 주상복합 오피스텔이다. 60%가 넘는 전용률, 주변 시세보다 4000만 원 이상 저렴한 분양가, ㈜도휘의 임대보장 시스템 등이 더해져 투자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오피스텔 기준을 뛰어넘는 풀옵션 조건, 개별 냉난방 시스템과 높은 전용률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지출, 한화케미칼과 위스코 등 40여개의 기업 근방에 위치한 점, 사통팔달의 교통편을 모두 흡수하는 지리적 이점 등 다양한 장점으로 실 입주자들에게도 큰 호평이 이어진다.

한편, 성연 에드가 오피스텔은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 1629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