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조망권 갖춘 전원형 고급빌라 '워커힐 포도빌' 분양
한강 조망권 갖춘 전원형 고급빌라 '워커힐 포도빌'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수동 한남포도빌 성공에 이은 플랜잇건설의 새로운 작품

 

도심 속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리면서도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한강 조망권의 전원형 고급빌라 ‘워커힐 포도빌’이 분양을 시작한다.

앞서 옥수동 한남포도빌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플랜잇건설의 두 번째 작품인 ‘워커힐 포도빌’은 워커힐 호텔에 인접한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해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고 차로 15분이면 강남 진입이 가능하고, 광진구의 광남 초중고 학군과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의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롯데백화점 등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으로 도심 속 전원생활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몬드리안의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입면 디자인은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기에 충분할 만큼 시선을 사로잡고, 고급스러운 카페테리아와 로비라운지, 입주민을 위한 별도의 공동 정원까지 섬세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내부는 높은 개방감으로 한강 조망과 함께 쾌적함을 느끼게 하고, 포겐폴(포르쉐 디자인)의 최고급 주방가구와 데이코, 밀레의 빌트인 가전, 몰테니 드레스룸 가구, 유럽 명품으로 가꿔진 욕실 등으로 품격 있는 도심형 전원주택을 완성한다.

특히 최상층인 4층 펜트하우스에 제공되는 전용옥상정원은 이태리산 아웃도어가구를 설치해 이국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모임과 여가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플랜잇건설이 건축과 시행,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5년 간 무상관리,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 등을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2시간 이내 출동하는 하자 보수 A/S팀이 가동되며, 입주민에게는 IT 디바이스를 이용한 포도빌 관리시스템 프로그램 및 태블릿 PC를 제공하는 점도 ‘워커힐 포도빌’의 장점이다.

92평형부터 126평형까지 공급되는 '워커힐 포도빌'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플랜잇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