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견본주택 19일 개관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견본주택 19일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10.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파인건설이 시공하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견본주택이 오는 19일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939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는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55㎡, 총 313실 규모다.

지역 최초로 공급되는 수익형 투자상품인데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오피스텔형 레지던스(생활숙박시설)로 공급돼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동해시는 KTX동해역(2019년 개통예정), 한섬 감성 바닷길 조성사업(예정), 동해항 3단계 확장사업(예정) 등 굵직한 개발호재가 계획돼 있다. 또 한반도 평화무드 속 남북경제협력 재개가 현실화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수혜지역으로 꼽히는 환동해경제벨트에도 속해 향후 지역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천곡동은 지역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도심권에 속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도보 5분 거리 내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 문화생활시설과 동해시청, 경찰서, 우체국, 은행 등 관공서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한섬해수욕장이 자리해 대부분의 실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상품성도 우수하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실 소형평형(전용면적 21~55㎡)에다 원룸, 1.5룸, 투룸 등으로 구성되며 층, 테라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타입별 상이)를 적용한다. 전기쿡탑,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비데 등 옵션(타입별 상이)도 제공되며 층별로 월임대, 위탁운영 등으로 상품을 구분해 계약자들의 상황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 최상층에 피트니스가 마련돼 바다조망을 하며 여가를 즐길 수 있고 골프연습장, 옥상정원, 코인빨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서 향후 입주민 및 고객들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오피스텔형 레지던스로 공급돼 개별등기와 전입신고가 가능하고 장기간 거주가 가능하지만 거주지, 청약통장 여부, 보유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824-1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