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회원사 서비스 '質' 향상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회원사 서비스 '質' 향상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6.19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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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센터' 개소·운영중… -3개월간 100건 이상 민원해결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이재림)는 지난 3월 개소해 운영중인 '솔루션센터'가 회원사들에게 커다란 도움을 지원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솔루션센터'는 회원사의 경영상 발생하는 법률·노무 등의 애로사항을 해소시키고, 공사·계약 분쟁시 법률자문단, 복합행정자문단 등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3개월간 수백여건의 민원을 처리했으며, 이 중 건설산업기본법·국가계약법·하도급법 등 80여건의 법률자문과, 20여건 이상의 변호사자문단·하도급분쟁조정협의회·공정거래위원회 연계처리로 회원사 애로사항을 해결했다.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는 회원사들에게 '솔루션센터' 이용안내 리플릿을 제작해 배포했으며, 향후 다각적인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이재림 회장은 "회원사의 솔루션센터 이용이 활발하다는 것은 서울시회와 회원사와의 유대관계가 형성되고 있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사가 솔루션센터를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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