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한 사이즈로 어느 등기구에나 쏙!
슬림한 사이즈로 어느 등기구에나 쏙!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04.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 일자형 LED 스틱 벌브 출시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슬림한 일자형의 LED 스틱 벌브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E26 소켓 베이스의 LED 스틱 벌브는 형광등, 할로겐 램프 등 일반 가정용 램프와 호환되는 안정기내장형 램프로, 가정 내 거실, 주방뿐만 아니라 호텔, 식당, 매장 등 상업공간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존 램프를 사용하는데 제한이 있었던 소형 등기구나 다운라이트에도 적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빛이 퍼지는 빔각도(beam angle)가 240o에 달해 최적의 빛 분포를 구현하는 점도 특징이다.

실용적인 디자인과 기능에 더불어 안전성도 우수하다. LED 스틱 벌브는 국제표준규격인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에서 테스트한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등급(Exempt)을 취득한 아이컴포트(Eye Comfort) LED 제품으로, 자외선이나 적외선을 방출하지 않아 피부 및 눈에 안전하다. 게다가 눈이 편안한 빛을 구현해 장시간 노출 시에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이밖에 형광램프 대비 최대 87%의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으며, 최대 15,000시간 지속돼 하루 평균 2.7시간 작동 시 최대 15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김문성 대표는 “일부 등기구의 경우 디자인적 제약 때문에 형광등이나 할로겐 램프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 필립스LED 스틱 벌브로 대체할 수 있어 LED 램프를 더욱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필립스는 전 세계적으로 10억개 이상의 LED램프를 공급한 최초의 기업으로, 높은 실용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