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라이프 프리미엄' 확대 개편
대우건설, '라이프 프리미엄' 확대 개편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4.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도서관 플래너’ 등 14여개 달하는 서비스 제공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이 아파트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특화서비스 ‘라이프 프리미엄’을 확대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는 입주 후에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분양시점부터 내집방문행사, 입주지정기간, 입주 후까지로 확대했다. 새롭게 태어난 ‘라이프 프리미엄’은 ‘Care(배려)’, ‘Love(사랑)’, ‘Grow(성장)’의 세가지 테마로 구성돼 분양 시 세무상담 서비스 ‘부동산 카운슬링’, 입주환영선물 ‘웰컴 키트’, 반려인들을 위한 ‘펫사랑 커뮤니티’, 입주자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등 14여개에 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편된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처음 선보인다.

입주자들이 입주일에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제공하는 베이커리 교환권,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입주 편의용품 렌탈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이달 입주예정인 ‘광주 센트럴 푸르지오’ 등으로 점차 확대 시행할 계획이며 단지별 특성과 상황에 맞춰 선별적으로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