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용해 광신프로그레스’ 분양
‘목포 용해 광신프로그레스’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1.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31일 3일간 계약 진행
3.3㎡당 700만원대 …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 제공

 

 

광신종합건설이 전남 목포시 용해동 171-3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목포 용해 광신프로그레스’의 정당계약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목포시 도심과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변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인접하고 용담2동주민센터, 목포경찰서, 우편취급국 등 공공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문태고, 이로초, 용호초, 목포제일중, 목포공고 등도 가깝다.

단지 앞 백련대로를 통해 목포시 전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또 목포IC, 목포역, 목포항 등을 통해 전국 사통팔달 이동이 가능하다. 안장산, 입암산, 달맞이공원, 목포유달경기장 등 녹지가 인접해 가벼운 산책이나 여가 활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삼학도, 영산호, 서해바다 등이 가까워 쾌적성도 뛰어나다.

미래가치도 높다. 단지는 용해지구 및 백련지구와 가까워 이들 택지개발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 여기에 목포산정농공단지, 목포삽진일반산업단지, 세라믹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높다.

‘용해동 광신프로그레스’는 전가구 일자형 정남향으로 배치돼 일조량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면적과 평면에 따라 4베이, 5룸 등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또 주방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세대마다 스마트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실내조명, 일괄소등 스위치, 각방 온도 조절기 등이 설치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단지 내 텃밭, 주민운동시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는 3.3㎡당 분양가가 700만원대로 책정돼 주변에 위치한 아파트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인근 신규 아파트의 3.3㎡당 분양가가 800만원 후반대로 공급되고, 옥암 및 남악의 주요 기존 아파트 시세가 최고 920만원임을 감안하면 훨씬 낮은 수준이다.

한편, ‘목포 용해 광신프로그레스’는 지하 2층~지상 19층, 6개 동, 전용면적 82~116㎡, 총 411세대 규모다.  계약 시에는 계약금 정액제 및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남 목포시 옥암동 1365-3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