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새로운 "꿈에그린" 선봬
한화건설, 새로운 "꿈에그린" 선봬
  • 황윤태
  • 승인 2006.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이 "꿈에그린"(로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선보였다.새로운 브랜드인 "꿈에그린 BI"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고품격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한 한화건설의 건축미학이 담겨 있다.특히 다양한 그래픽 모티브를 산·새·풀로 단순화해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으며, 상단의 녹색은 자연주의를, 하단의 블루칼라는 첨단의 건축 기술을 상징한다. 또 "꿈에그린" 서체도 심볼과 어울리도록 모던하고 고습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 개발했다.김현중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BI리뉴얼을 계기로 품질과 서비스를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 해 단순히 심볼 변경한 것이 아닌 자연주의 대표 아파트로써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주거공간으로 거듭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한화건설은 8월부터 사내외 각종 홍보물을 시작으로 공사 작업장 펜스 및 꿈에그린 아파트 외벽 등에 일괄적으로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또 새로운 "꿈에그린 BI" 탄생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쳐 새 얼굴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