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2차' 분양
라인건설,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2차' 분양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01.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라인건설은 강원도 원주기업도시 2-1 블록에 짓는 '원주 기업도시 EG the 1(이지더원) 2차' 견본주택을 오는 26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7개동 77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59㎡A형 176가구 ▲59㎡B형 172가구 ▲84㎡형 428가구다.  

'원주기업도시 이지더원 2차'는 교육여건과 함께 신도시가 갖춘 편리한 생활편의시설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원주기업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꼽힌다.

기업도시의 상업 및 업무 지역과 바로 인접해 있고 다양한 쇼핑 및 문화 여가 생활 공간도 제공하는 신도시 프리미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인근에 2개의 초교가 들어서고, 중·고교도 1Km이내에 있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을 보장하고 있는 등 교육 여건도 매우 좋다. 단지 앞뒤로 기업도시 중앙공원과 함께 바람머리산이 단지를 에워싸고 있는 친환경 녹지공간이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이 단지가 입주하는 시기에는 완벽한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곧바로 시세차익도 기대할 만 하다.

특히 앞서 분양한 1차분 1430가구와 공급 예정인 3차와 함께 3700여 가구가 들어서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원주 기업도시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일원에 약 529만㎡ 규모로 첨단 산업단지와 주거, 상업, 공공시설 등이 들어서는 복합 자족형도시다 .

이미 개통된 제2영동고속도로 서원주 IC를 통해 서울까지 약 5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며 평창 겨울올림픽의 핵심 교통망이 될 원주∼강릉 고속전철(KTX) 개통으로 서원주역에서 서울 청량리까지 30분대, 인천공항까지는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이미 개통된 경강선(판교∼여주 복선전철)이 서원주(2021년 개통 예정)까지 연장될 예정으로 원주 기업도시가 ‘범수도권’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관계자는 "이 단지는 분양가도 합리적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돼 기업도시 마지막 택지 분양 아파트인 만큼 입주 시점에는 그 이상의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181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