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분양
금성백조주택,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분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7.11.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금성백조주택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일대에서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김포한강신도시 Cc-03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동, 779가구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 78~90㎡ 701가구이며, 오피스텔은 전용 84㎡ 78실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거실과 방3개가 연접한 4베이·4룸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 일조량이 뛰어나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서는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식료품 저장공간), 드레스룸 등 각종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또 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로 넣어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 꾸며진다.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 단지 서쪽으로 이마트가 있고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 상업지구와 이어져있다.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는 한가람초등학교, 호수초등학교, 한가람중학교, 솔터고등학교 등이 있고 인근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4룸 위주로 설계하고 면적과 타입에 따라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을 제공한다. 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단지가 내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 출구와 맞닿아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고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도 구래역에 들어서 수도권 내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제2순환고속도로 대곶IC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한가람초, 호수초, 한가람중, 솔터고 등이 있다.

또 상업시설 '애비뉴 스완'도 함께 공급된다. 스트리트몰 '애비뉴 스완'은 포스투갈 리스본의 건축 외관을 참고한 콘셉트를 적용해 이국적인 경관과 유니크한 분위기로 디자인할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3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