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층 초고층 조망권 누리는 '평택역 위너스시티' 분양
59층 초고층 조망권 누리는 '평택역 위너스시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7.11.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단지 개발, 미군기지 이전 등 각종 개발 호재 잇따라

평택시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평택브레인시티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평택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가운데, 평택역 인근에 위치한 위너스시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59층 초고층 랜드마크형 평택역 위너스시티는 지하 5층부터 지상 59층까지로 총 2,280세대가 입주하게 되며, 총 4가지 전용면적을 제공해 입주자들이 공간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초고층의 높이를 자랑하는만큼 평택항, 서해바다까지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평택의 중심, 평택역에 자리한 위너스시티는 도보 1분 거리에 평택역을 비롯해 평택수서간 고속철도 KTX 지제역과 SRT 지제역 환승센터, 고속버스터미널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 우수한 대중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평택제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1번, 45번 국도, 317번 지방도 등 우수한 교통환경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생활권에 알맞는 인프라를 자랑한다. 롯데마트, 뉴코아백화점, AK백화점을 비롯해 남부문화예술회관, 평택시청, 법원, 종합병원, 보건소 등이 인접해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위너스시티 인근에는 성동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학교용지가 들어서 교육환경을 중요시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밖에도 주한미군기지 이전, 삼성산업단지, 수서-평택간 고속철도 개통 등 앞으로도 평택을 들썩이게 할 각종 개발호재가 이어질 예정이라 평택 위너스시티의 투자가치는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평택역 위너스시티는 현재 1차원 조합원 모집중에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동삭동 평택법원검찰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