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갈매 메트로망II, III 오피스텔' 분양 나서
'구리 갈매 메트로망II, III 오피스텔' 분양 나서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9.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호선·경춘선 환승되는 별내역 도보 가능...8호선 연장시 잠실까지 27분

 

   
 

8호선 연장으로 잠실까지 27분에 연결되는 호재에 힘입어 메트로망I이 성공분양(입주완료)에 이어 갈매지구 메트로망II,III를 분양한다.

'갈매지구 메트로망II,III' 공급규모를 살펴보면 메트로망II는 총162실로 A Type 31.079㎡/81실, B Type 22.799㎡/54실, C Type 21.839㎡/27실로 위탁・시공은 ㈜일이종합건설, 수탁・시행은 국제자산신탁이 맡았다.

메트로망III는 총162실로 A Type 31.079B㎡/81실, D Type 20.879㎡/81로 1룸과 2룸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위탁은 ㈜연안건설, 시공은 ㈜일이종합건설, 시행은 KB부동산신탁이 맡았다.

'갈매지구 메트로망II,III' 분양분 위치는 갈매지구 자족시설 부지에 위치하여 8호선과 경춘선이 환승되는 별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있는 8호선 별내역 연장 구간은 공사가 진행 중으로 2022년 개통될 예정이며 지하에는 환승센터가 향후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철 개통 시 잠실까지 비 환승 27분이면 도착, 잠실의 부도심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갈매지구와 별내신도시에서 발생되는 1, 2인가구 이전수요와 서울여대, 삼육대 등 대학교 임대수요, 진관산업단지를 비롯한 주변 산업단지 수요까지 풍부한 임대수요가 포진되어 있어 높은 임대수익이 기대되는 오피스텔이다.

이곳은 외곽순환,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수 분대에 진입할 수 있고 별내역 환승센터 완공 시 최고의 물류 및 유통단지 최적 위치로 비약적 발전이 기대되어 이미 이마트가 성업 중에 있으며 최근 대기업에서 물류센터 부지로 확정한바 있어 그 가치가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다.

외 단열, 지역난방, 개별냉방, 공용부 LED 시스템으로 관리비 절약효과가 뛰어나며 1실 1대 이상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단지 앞은 검암산, 뒤는 갈매천의 자연 환경이 있어 쾌적하다.

공간은 늘어나는 1, 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반영 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여 기존 원룸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으며 중문 및 슬라이딩 도어 설치로 공간의 효율적 활용도를 높였고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및 마감은 강남 수준의 오피스텔을 지향한다.

지역의 랜드마크가 된 별내역 메트로망I의 공용부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세련되고 미려한 외관, 고품격 로비 및 엘리베이터 홀 등의 건축 계획과 후면 보행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1층 공개공지, 2층 및 옥상층 조경계획으로 상품의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26(별내동) 진영N타워 1층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