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 공구대리점 대상 제품체험 로드쇼 성료
'2017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 공구대리점 대상 제품체험 로드쇼 성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7.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밀워키 한국법인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가 지난 7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서울에서 ‘밀워키 RED EXPRESS(레드 익스프레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 지역의 100여곳 이상의 대리점을 초청해 약 3주에 걸쳐 진행됐으며, 밀워키 모든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밀워키 직원들과 참석자들간에 제품에 대해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레드 익스프레스에서 밀워키는 하반기 출시되는 신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며 참석한 대리점주들의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모았다.

 

관심을 모았던 밀워키 신제품18V 브러쉬리스 미드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M18 FMTIW-602X), 18V 브러쉬리스 오일펄스 임팩트 드라이버(M18 FQID-602X), 18V 브러쉬리스 스크류건 매거진(M18 FSGC-202X), 에어 루핑 타정기, 에어 프레이밍 타정기 등은 모두 밀워키의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제품들이다.

밀워키 전동공구 관계자는 "앞으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대리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의 소통도 강화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밀워키 전동공구의 공식 카페인 ‘밀워키툴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