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상권에 들어서는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 7월 분양 예정
초역세권 상권에 들어서는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 7월 분양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7.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서북부 유통벨트의 신중심 삼송지구 상륙 예고
   
 

광역교통개발과 대형 복합 쇼핑몰 오픈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밝은 삼송지구에서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이 7월 분양 예정이다.

이 상업시설은 삼송역 6번출구 150여m 도보 3분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삼송지구 내에서도 안정적인 임대 수익 창출과 더불어 프리미엄 형성을 기대할 수 있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삼송역 초역세권과 통일로 대로변의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복합 대형 상가로 1층 광장을 비롯해 에스컬레이터 등의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는 설계 특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바로 옆 부지에 3,000여 세대(예정)의 오피스텔이 분양 계획돼 있어 대형 복합 쇼핑몰로 인한 광역 수요와 고정수요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고양 삼송택지지구는 스타필드 고양점, 이케아 2호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대형 쇼핑몰이 들어서면서 경기 서북부를 대표하는 새로운 유통벨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수도권 지하철 3호선으로 30여 분대면 강남까지 연결되며 신분당선, GTX(광역급행철도), 화정-신사간 광역도로 등이 개통 예정이다. 서울외곽고속도로와 원흥-강매간 자동차 전용도로 이용이 편리해 차세대 경기 서북부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전과 달리 최근 대형 쇼핑몰 오픈으로 인근 상권이 광역 상권으로 발전하면서 인근 상가에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아파트와 7월 동시 분양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