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
중흥건설,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6.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투시도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즐비한 김포 한강 신도시에 총 1007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가 분양전환대상 선착순 동·호 지정 신규모집 중이다. 이번 모집에 참여하면 공실 세대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김포신도시 Ac-9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6층 15개동 규모이다. 단지 구성은 △전용 100㎡ 76가구, △전용 107㎡ 679가구, △전용 112㎡ 252가구로 중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신도시 아파트 중에서는 유일하게 사계절 수영이 가능한 단지내 실내수영장(25m*4레인)을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요가·필라테스를 할 수 있는 GX룸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 등 각종 운동시설과 DVD룸·독서실·문고 등이 있어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세대 남향위주 단지로 배치하였으며, 4-Bay구조(일부 제외) 특화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필로티 공간으로 옥외 경관과 보행동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주차시설은 총 1,577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확보하였다.

교육시설은 푸른솔초등학교(혁신공감학교)와 푸른솔중학교(혁신학교)가 단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학주근접형 아파트이며 인근에 장기초·중교 및 고창초·중교가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수변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청송마을 장기지구의 교육,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자녀들을 위한 보육시설과 실버세대를 위한 실버룸(노인정)도 마련돼 있다. 또한 단지에서 바로 수변공원으로 내려갈 수 있어 수변길로 산책, 조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한 수변조망도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김포한강신도시는 마곡지구의 대체주거지로가 주목받고 있다.

김포는 마곡까지 차량으로 20분대면 이동이 가능한데다 공공택지로 조성돼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 만큼 분양가가 저렴하고 교통,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5월 기준 김포한강신도시의 평균 매매가는 3.3㎡당 1000만원 대로 마곡지구보다 상대적으로 집값이 저렴하다.

특히 김포한강신도시는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비롯해 각종 교통인프라 구축이 예정되면서 서울과의 접근성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장기역(2018년 하반기 개통)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8번 국도가 지나가고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까지 차량으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여의도, 신촌, 당산역 김포공항으로 가는 광역버스가 다수 정차하여 교통의 쾌적함을 더하고 있다.

각종 개발산업도 진행 중이다.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 고촌 의료복합관광단지, 종합스포츠타운, 공해업종 분리를 위한 산업단지 건설, 아트빌리지 조성사업 등 다양한 분야가 추진되고 있어 관련 종사자들로 인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현장관계자는 “분양 전환 시 3.3㎡당 800만 원대에서 900만 원대로 확정되어 최근 신규 분양단지의 분양가에 비해 매우 저렴하고 전 세대 확장형으로 주택형에 따라 29.75㎡에서 46.28㎡정도의 확장면적으로 더 넓은 면적으로 인한 인기 덕에 많은 실수요자가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김포경찰서 옆)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