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농성 SK뷰 센트럴' 113가구 일반분양
'광주 서구 농성 SK뷰 센트럴' 113가구 일반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6.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아파트의 메리트, 뛰어난 입지 조건으로 분양홍보관 관심 집중
   
 

광주 서구에 '농성 SK 뷰 센트럴(SK VIEW Central)'이 들어선다.

농성 SK VIEW Central은 광주 서구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브랜드 신규 아파트로 16층~29층의 아파트 10개 동이 입체적으로 조성된다. 총 842세대를 분양하는 농성 SK VIEW Central이 일반분양 113세대를 선보인다.

농성 SK VIEW Central은 우수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광주 도심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광주 전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광주종합터미널, 유스퀘어, 서구청 등 주요 상권이 근거리에 밀집되어 있으며 상무지구와도 가까워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광천초등학교, 서석중고등학교, 광덕중고등학교 등 명문 학군과 상록도서관, 시립미술관 등 문화시설이 단지 바로 옆에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감도 높다.

단지 내 지상에는 차량이 없도록 설계돼 인근 벚꽃 군락지와 잘 어우러지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실수요가 높은 74㎡ A,B형, 84㎡ A,B형 등 4가지 타입으로 설계돼 향후 거래의 안정성도 보장된다. 때문에 실거주는 물론 투자 목적으로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광주 외곽지역이나 구도심 재개발이 아닌 광주의 중심 생활권이라는 점과 1군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 등의 다양한 매력이 수요자들에게 강력하게 작용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농성 SK뷰센트럴 관계자는 “일반분양이 본격화되면서 분양홍보관을 찾는 실거주자 및 투자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일반분양이 얼마되지 않는 만큼 갈수록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기타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광주 서구 농성동 260번지 (구)상록회관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찾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