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유 궁전 최상층 새 오디토리움에 Getzner방진 솔루션 적용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 새 오디토리움에 Getzner방진 솔루션 적용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05.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tzner 방진 솔루션, 베르사유 궁전에서 호평
   
▲ Getzner방진패드가 적용된350년 전통의 베르사유 궁전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오스트리아 Getzner사는 지난해 가을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 있는 새로운 오디토리움에 방진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 방진 솔루션은 관객석을 지지하는 약 270개의 기둥에 방진 패드를 설치해 외부 진동과 소음을 차단시켰다.

파리 근교에 있는 약 350년 된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는 오디토리움이 있으며, Getzner 사는 오디토리움 자체의 음향을 개선 시키고, 외부의 진동과 소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Getzner  Sylodyn® 및 Sylomer® 제품을 적용했다. 또한, 자재 공급뿐만 아니라 현장 설치 감독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지원했다.

이번 프로젝트 수주업체인 Paris Charpente의 현장 감독 Manuel De Faria(마누엘 드 파리아)는 “방진솔루션을 위한 설치부터 납품까지 2주밖에 걸리지 않았다. 사전에 Getzner社가 제공한 정밀한 계산 덕분에 최적의 조건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정확한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Getzner 사의 다양한 방진 패드는 서로 다른 현장 조건에서도 유연하게 방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통해 베르사유 궁전 전체 설치구역에서 균일한 소음저감 효과를 확보할 수 있었다.

Getzner 프랑스 지사 건설분야 책임자 Cédric Le Chevillier(세드릭 르 슈비이에)는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방진 솔루션은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다"며 "Getzner 방진패드의 진동 및 소음저감 효과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긴 수명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