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 분양
롯데건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4.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

저렴한 분양가·탁월한 공간감·‘환승숲세권’ 입지…수요자 관심 ‘집중’
GBC, 영동대로 지하개발사업 등 대형개발로 투자 가치 갈수록 ‘UP’

롯데건설은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1-8 외 3필지에 위치하며 지하6층~지상18층 규모로 287실로 구성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분당선 선릉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분당선 및 9호선 선정릉역도 가까운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는 강남권에 근무하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 2~3인 가구를 아우를 수 있도록 원룸에서 쓰리룸까지 다양한 평형을 선보였다. 또한 특화설계 도입으로 주변 자연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고 개별 테라스(일부 타입)를 설치해 넓은 공간감을 조성했다.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고급스런 인테리어도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가 들어서는 테헤란로 일대는 ‘환승숲세권’ 입지로 주목받는 곳이다. 단지 앞에는 25만㎡ 규모의 도심 속 대형공원인 ‘선릉공원’이 위치해 있다. 이곳은 실수요자들에게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공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로 추진 중인 ‘영동대로 지하개발사업’도 주목된다. 이 사업은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역사와 버스환승센터, 도심공항버스터미널 등이 결합된 ‘광역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선다. 이에 따라 추후 이 일대는 강남 교통의 요충지로 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도보 5분내로 지하철 2호선․분당선․9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환경도 조성돼 있다. 먼저 단지 앞 약 100m 부근에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0번 출구가 자리잡고 있으며 분당선 선정릉역도 바로 옆에 입지해 왕십리역까지 단번에 이동 가능한 여건을 갖췄다. 이밖에 9호선 선정릉역도 약 700m 거리에 위치해 김포공항과 종합운동장으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옛 삼성동 한국전력본사 부지에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도 조성된다. 이곳에는 약 30여 곳의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가 입주할 예정으로 120만 명의 고용창출효과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그룹도 오는 2019년까지 신사옥을 삼성동에 마련할 계획으로 향후 유동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의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지하철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 앞에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