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파라곤 2단지' 총 296가구 공급
'봉담파라곤 2단지' 총 296가구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4.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여 세대 브랜드 대단지 조성
   
 

작년 화성 봉담지역에 1단지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파라곤이 올봄 학교, 공원, 합리적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춘 2단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선호도 높은 전용 59㎡, 75㎡, 84㎡타입으로만 구성된 봉담파라곤 2단지는 총 296세대로 작년 공급된 1단지와 함께 약 1천여세대의 단일브랜드 대단지를 형성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와우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효행초등학교가 지난달 2일 개교했다. 지난해에는 단지 바로 앞 부지에 봉담1고등학교(가칭) 신설이 확정되기도 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국립축산단지 부지는 이전이 완료됨에 따라 향후 야외공연장, 음악광장, 생태전망공원, 수변공원, 복합음악관, 음악지원시설 등 15만㎡ 규모의 복합문화예술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와 인접하여 동화지구개발계획이 고시되어 있어 약 3천여세대 단일 생활권이 형성될 예정이며, 단지 옆으로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봉담의 중심 입지에 위치하여 와우지구(7600세대), 봉담 1택지지구(5600세대), 봉담2택지지구(1만여세대 예정), 기안지구(3,800세대) 등 약 3만여세대의 기존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2.6km 거리에 위치한 봉담IC가 위치해 의왕-과천간 고속도로, 평택-화성간 고속도로, 봉담-광명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높으며, 서부우회도로를 통한 수원/영통 생활권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봉담역(신분당선, 수인선)이 신설 예정이며 광역버스, 공항리무진 버스 등 편리한 대중교통 여건도 갖추고 있다.

봉담파라곤 2단지는 전세대 4베이 남향위주의 설계에 3.3㎡당 700만원대부터의 공급 가격을 선보인다.  파라곤 특유의 유럽풍 고급스러운 외관에 축구장 규모의 단지 내 공원은 물론 넓은 중앙광장으로 넓은 동간거리 확보로 사생활 침해가 없고 바람길 확보를 통한 쾌적한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봉담파라곤 2단지 관계자는 “학교와 대규모 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어느 단지보다도 쾌적하고 안전하다”며 “인근 전세가 정도의 저렴한 공급가격으로 실수요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봉담파라곤 2단지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입주민을 모집하며 1단지에 이어 2단지도 동일 시공사가 진행해 사업의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봉담읍 239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