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 1340가구 공급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 1340가구 공급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4.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40-1번지 일원에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가 공급된다.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은 1340가구로 구성되며, 최근 젊은 세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중소평형으로 전 세대가 이루어졌다. 59㎡와 74㎡가 각각 두 종류씩 있어 입주민들은 자신의 생활 스타일에 따라 평형과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는 교통이 편리해 인기가 좋다. 풍산역과 버스정류장이 인근에 있어 시내 접근이 편리하고, 356번 국도 또한 멀지 않아 인근 도시로의 진입도 빠르다. GTX A노선 개통이 오는 2023년에 완성되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질 예정이다.

풍동천과 연계한 단지의 조성은 특히 호평을 받는다. 풍동천의 지형 그대로 단지를 설계했으며, 전 세대 최적의 조망권을 확보해 자연친화적이라는 평을 받는다. 단지 내 스카이라인을 고려한 주동 배치와 풍동천 근처의 테마형 상가는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가 주거와 건축에 대한 철학과 정체성이 확실한 주거단지임을 입증한다.

영화관과 이마트 등 편의 시설이 반경 2km 이내에 있고, 고양아람누리와 동국대학교 일산 병원 또한 멀지 않다.

단지 근처에 밀집된 학교로 교육 환경 또한 주목받는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2km 이내에 위치하며, 풍산초등학교는 단지와 불과 600m 정도 떨어져 있다.

일산풍동 레아플라체(가칭) 주택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32-55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