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 4월 분양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 4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3.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주시티자이 단지내 상가’ 조감도

충주기업도시 내에서도 가장 핵심지역인 1블록에 위치한 '충주시티자이'의 단지내 상가가 오는 4월 초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충주시티자이'는 1596세대의 대단지로, 오는 11월 완공되면 서충주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는 대단지 아파트 입주민이라는 독점적인 고정수요와 함께 그보다 몇 배나 되는 기업도시의 유동인구까지 배후수요로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서충주신도시에 대형 병원 유치와 의료 바이오 복합산업단지 개발, 인근의 북충주IC산업단지 조성사업 개발도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어 배후 수요는 더 늘어날 예정이다.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는 요즘 상가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지어지며, 전체 상가가 도로 전면부를 따라 일렬로 배열되어 있어 도로를 지나는 일반 유동인구에 대한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가 맞은편에 내년 초 초등학교 건립, 2019년에는 용전중학교도 도서관과 함께 들어설 예정이어서 구매력 높은 학생 소비계층도 쉽게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는 최대 전용률이 84%에 이를 정도로 높은 전용률을 자랑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501동 상가 1~2층, 502동 상가 1층, 총 28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슈퍼마켓, 학원, 커피숍, 음식점, 미용실, 세탁소, 병원 등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업종의 입주를 권장하고 있다.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는 충주기업도시의 수많은 유동인구를 고정적인 배후수요로 확보가 가능하여 탄탄한 수익을 보장해주는 효자부동산으로서의 역할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충주시티자이 단지내상가’의 입찰은 오는 4월 초 실시할 예정으로, 신분증,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신청하면 된다.

분양대금 납입은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의 조건으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충주시 연수동 136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