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4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4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3.2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세종특별시 3-3생활권 소담동에 위치한 H3·H4블록에서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를 4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지하2층, 지상 최고 48층, 6개동으로 이뤄진다. 전용 84~141㎡ 규모의 아파트 총 672가구와 전용 79㎡의 단일면적의 오피스텔도 총 64실로 지어진다.

단지 서측으로는 금강이 흐르고, 동측에는 괴화산 근린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일부세대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 단지 앞 물빛가로를 통해 금강수변공원과 야외수영장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괴화산(201m)을 걸어서 10분이면 이용 가능하다. 강과 산이 도보권에 위치해, 입주 후 조망권을 비롯해 그린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맞은편에는 법원과 검찰청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국토연구원과 조세연구원, 법제연구원, 세종국책연구단지 등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고, 세종시청도 차량 3분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단지 내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3-3생활권 상업지구도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마트나 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맞은편에는 새샘유치원과 공립인 글벗유치원, 글벗초와 글벗중 등이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여기에 BRT정류장과 환승주차장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차량 5분 거리에 세종시외버스터미널도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 앞 세종시순환도로를 통해 세종시 정부청사를 비롯한 세종시 전체 권역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남청주IC와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세종IC 등 고속도로 이용도 쉽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관계자는 " 이 단지는 도보 3분 안에 학교와 상업, 업무, 교통까지 모두 갖춘 퍼팩트생활권 아파트"라며 "여기에 조망권을 갖춘 최고층 브랜드 아파트라는 희소성까지 있어 실수요층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